본문 바로가기
가벼운 미디어 정보

[사회정보] (주)한솔홈데코 기업정보 및 전망

by 모두의 라이프 2020. 9. 9.

안녕하세요 Stone J입니다.

오늘은 (주)한솔홈데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한솔홈데코 로고

 

 

(주)한솔홈데코

1) 기업명 : (주)한솔홈데코

2) 기업 구분 : 중견기업, 코스피 상장

3) 대표자 : 김경록

4) 업종 : 강화 및 재생 목재 제조업

5) 설립일 : 1991년 12월 27일

6) 상장일 : 2003년 11월 4일

7) 매출액 : 2,638억 8,636만(2019. 12 IFRS 연결)

8) 종업원 : 254명

9) 평균 연봉 : 5,000만 원 ~ 7,000만 원 미만

 

1.(주)한솔홈데코 설립과 현재

(주)한솔홈데코1991년 12월 전주 임산으로 설립된 종합건축자재 생산업체로써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밀도 섬유판(MDF), 마루바닥재, 인테리어재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화마루 산업의 원재료인 MDF 생산설비를 자체 보유하여 자가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핵심기술인 비접착식 마루를 자체 기술로 개발 생산합니다.

(주)한솔홈데코국내 16개사, 해외 41개사, 총 57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어, 생산과 판매 시장의 다각화로

국내외 산업 확장에 지속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정부에서 "탄소배출권 관련 사업"으로  "그린 뉴딜 정책"에 수혜를 받을 것이라는 기대가 반영되면서

회사의 기업 이미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2.(주)한솔홈데코가 주는 실생활 영향

(주)한솔홈데코는 우리 주거환경에 매우 밀접한 관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바닥재"입니다. 

다양한 바닥재 중에 (주)한솔홈데코의 바닥재가 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아이디어 제품으로

바닥재 사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출시된 바닥재는 기본 바닥재의 개념을 탈바꿈하여

바닥재 부분 교체를 가능하게 하여, 교체비용을 절감하였습니다.

사실 바닥재는 최초 시공이 이후, 교체를 하기 위해서는 "전체 교체"만이 가능하였기에

상당한 비용 부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제품을 통해서는 교체 비용 절감하게 되어, 바닥재 시장에서 좋은 평가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제품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제품 출시가 지속 이루어질 것을 전망합니다. 

 

3.(주)한솔홈데코 채용

(주)한솔홈데코는 2019년 10월 이후로는 채용공고는 없습니다.

 

4.(주)한솔홈데코의 미래

(주)한솔홈데코는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확대와 바닥재 제품 개발에 따른 기업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신규 건설분야는 점점 하락세이지만, 노후된 아파트나, 빌라 등의 리모델링을 통한

새로운 주거 환경 산업에 성장세가 있기 때문에 사업 방향을 잘 계획한다면 기업의 성장에 좋은 영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5. (주)한솔홈데코 주가

아래 차트는 (주)한솔홈데코 주가 동향입니다(2020. 09. 09 장 마감).

돈은 "눈과 감정"이 아닌 "논리와 이성"적 판단에서 움직이는 것입니다.

분위기 따라 돈을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투자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