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벼운 미디어 정보

[사회정보] 아남전자(주) 기업 정보

by 모두의 라이프 2020. 9. 9.

안녕하세요 Stone J입니다.

오늘은 아남전자(주)기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남전자(주)로고

아남 전자(주)

1) 기업명 : 아남전자(주)

2) 기업 구분 : 중견기업, 코스피 상장

3) 대표자 : 김태수

4) 업종 : 기타 음향기기 제조업

5)설립일 : 1973년 4월 20일

6) 상장일 : 1984년 8월 11일

7) 매출액 : 2,432억 7,271만 원(2019. 12 IFRS 연결)

8) 종업원 : 125명 / 평균 연봉 : 5,000 만원 ~ 7,000만 원

9) 본사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 27가길 27 아남빌딩

 

1. 아남전자(주)설립과 현재

아남전자(주)는 칼라 및 흑백텔레비전 수강기의 제조와 판매 등 목적으로 197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1984년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되면서 기업 성장에 큰 원동력을 얻게 됩니다.

이후 텔레비전 관련 제품 생산, 판매시장에서 새로운 디지털 상품 개발을 통해서 기업을 유지하였습니다.

 

현재 아남전자(주)는 AV기업들과 비즈니스 통해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기업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디지털 영상기기와 연결된 첨단 고부가 가치 컨버전스 가전제품을 전문 생산하면서 시장 확대를 지속해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특히나 loT/ICT 융복합 개발 영역 확대와 Far Fleid application음성인식 기술 확보로 다국어 지원 음성 기술 역량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 아남전자(주)가 주는 실생활 영향

코로나 19 시대에 맞춰 국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BC(Before COVID-19) 보다 증가하면서 "오디오"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문화의 변화에 "오디오"시장이 실생활에 좋은 영향력을 주고 있다고 분석이 됩니다.

 

3. 아남전자(주)

현재 아남전자(주)채용공고가 마감되었습니다. 경력자 채용은 간혹 나오지만 현재까지는 없습니다.

 

4. 아남전자(주)미래

코로나 19 시대를 맞이하여  전 세계의 라이프 스타일이 전환이 일어나고 있다.

이에 집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지털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남전자(주) 새로운 디지털 제품 개발과 협업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새로운 디지털 음향기기 시장에 기업 성장이 기대된다.

 

5. 아남전자(주)주가

아남 전자(주)주가 동향입니다. 2020년 9월 9일 낮 12시 기준입니다. (1일, 1개월, 3개월, 1년 기준)

오늘은 아남전자(주)에 대한 간단한 기업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아남전자(주)주가가 급등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더욱 회사에 대한 면밀한 정보력과 판단으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돈은 "눈과 감정"이 아닌 "논리와 이성"적 판단에서 움직여야 합니다.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투자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