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여성들이가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비통이 가격인상을 단행했습니다.
김희애 루이비통 백이라고 엄청한 인기를 가졌던
카푸신백이 하루 아침에 최대 169만원이 올랐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보복소비에 대한 여파로 명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루이비통이 지난해와 비슷하게 가격인상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의 가격인상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카퓌신 라인으로
기존 가격에서 22% ~ 26%의 가격을 인상한 것우 매우 이례적이지만.
그만큼 명품소비에 대한 고객이 확보되었다는 의미가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김희애 루이비통 백으로 유명했던 카퓌신 미니는
599만원에서 755만원으로 인상되면서 소비자의 넘사벽으로 점점
진입하고 있습니다.
카퓌신라인은 1년 사이에 무려 50% 가까이 가격을 인상하였는데요.
인상이후 루이비통 카퓌신 라인을 찾이 이가 더욱 많아졌다는
사실에 명품사랑에 대한 대한민국을 재차 확인하게 됩니다.
루이비통 카퓌신 라인 가격인상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퓌신 미니
기존 : 599만원-> 인상안 : 755만원
카퓌신 MM
기존 : 755만원 -> 인상가격 : 922만원
카퓌신 BB
기존 : 770만원 -> 인상가격 : 906만원
20대 선호 루이비통 라인 가격인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이비통 도핀
기존 : 452만원 -> 인상가격 : 470만원
트위스트 MM
기존 : 536만원 -> 587만원
이외 루이비통 라인도 함께 인상이 되었으면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전 세계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가격을 올리는 것을
충분한 이유가 되기에 합리적인 선에서 가격안을 정한다고 하였습니다.
루이비통은 지난 해 5회를 거쳐 가격을 인상했는데요.
올해는 얼마나 더 인상을 할지 주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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