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5

쥬얼리 출신 서인영 코로나 19 확진 연예계 비상! '쥬얼리 출신' 서인영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서인영 소속사인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에 서인영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즉시 모든 스캐줄을 전면 취소하고 방영 당국의 지침을 따를 것을 밝혔습니다. 현재 서인영은 SBS PIUS 예능프로그램인 '연애 도사'를 출현하며 다시 활성한 활동을 이어가기 위했지만 이번 확진 판정으로 TV조선 예능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 출현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코로나 19 확진은 가수 서인영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도 확진 판명에 따른 스케줄 취소가 이어지면서 연예계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에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국내 수도권에서 2주간 4단계 거리두기 제한에 따른 코로나 확진 증가가 다양한 곳에서 소리 소문 없이 나타나기 때문에 .. 2021. 7. 13.
성룡 공산당 입당 의사 밝혀.. 홍콩 출신의 배우 성룡이 중국 공산당을 칭송하고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인가요? 성룡은 지난 1일 중국 공산당 100주년 기념을 맞은 영화인 심포지엄에서 공산단은 정말 위대하다. "당은 100년도 안돼 수십 년 만에 약속한 것을 실현할 것 이라면 나도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런 성룡의 발언이 이슈가 되는 것은 성룡이 친중파로 유명합니다. 그가 친중파라는 예가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홍콩 국가보안법 지지 홍콩 내 반 중국 인사를 중국으로 송환해 처벌하는 홍콩 국가보안법에 대해서 지지의사를 밝혔습니다. 2. 반중 시위 때마다 비판 호소 홍콩 내 반중 시위가 강할 때마다 성룡은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를 수호자라는 주장과 함께 시위 중단과 시위자를 .. 2021. 7. 12.
KBS 수신료 52% 인상안! KBS가 수수료 52% 인상안을 지난 달 30일 KBS 이사회를 통해 의결했습니다. KBS는 7월 5일 의결된 내용 '텔레비전 방송 수신료 조장안'을 방송통신위원회에 제출하였습니다. 현재 KBS 수신료는 2,500원입니다. 이번 인상안이 통과된다면 수신료 금액은 3,800원으로 올라갑니다. 사실 KBS수신료는 전기 요금과 통합 징수가 되어서 국민들이 잘 모르고 납입되고 있습니다. 이번 KBS수신료 인상안에 따른 찬반대 여론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국민 입장에서는 이번 수신료 인상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우세한 것으로 확인되지만.... 1. KBS 수신료 자체 조사 결과 찬성 79.9%? KBS가 이번 인상안에 대한 자체 조사에서는 찬성이 72.2%, 79.9%이라는 통계를 주장했습니다. 반면, 지난 2월에.. 2021. 7. 8.
월세가 좋은 이유 5가지 요즘 부동산 정책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집을 구매하기엔 부동산이 어떻게될지 확신이 없고 전세를 구하려고 하니 전셋값이 너무나 올라서 엄두가 안 납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월세로 집을 구하는 현상이 많이 일어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매매도 아니고 전세도 아닌, 월세가 좋은 점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는 월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집 하나 없는 떠돌이 신세처럼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이나 유럽 같은 경우에는 50% 이상은 월세를 내고 살고 있습니다. 보증금은 월세에 3배 금액을 보증하고 매달 렌탈료를 내면서 살고 있죠. 우리보다 선진국 나라에서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고 월세로 산다는 게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사실입니다^^ 그만큼 집에 대한 .. 2021. 7. 7.